세 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리쌍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출였했다는 뉴스입니다.

길은 이날 방송에서 2년 전 부인했었던 결혼과 득남설이 사실이라고 고백했습니다.

 

27일 오후 방송된 채널A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길이 장모님과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의뢰인인 장모님은 "우리 딸이 3년 동안 실종 됐다. 집 밖을 나오지도 않았다"며 사위인 길 때문에 집에서 은둔생활을 해야 했다고 털어놨다고 하네요.

 

길이 모습을 드러내자 친분이 있던 세 MC도 놀라워하며 2017년 음주운전 파문으로 자숙기간을 가졌던 길을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언냑식을 한 뒤 가정을 이뤘다고 합니다.

이후 득남까지 했다는 사실을 이날 처음 고백했습니다.

세 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리쌍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출였했다는 뉴스입니다.

길은 이날 방송에서 2년 전 부인했었던 결혼과 득남설이 사실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앞서 2018년 3월 11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법적 혼ㅇ닌 신고를 마쳤다는 보고가 나왔었지만 길의 매니지먼트 업무를 담당했던 관계자는 "사실무근"이라며 "추측성 기사를 자제해 달라"고 반박했었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3년전 언약식을 하고 2년 전 아이가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장모는 "알릴 때가 없다. 축하해야 할 일인데, 어둡고, 슬프고..."라고 전하네요.

결혼과 득남설이 얼론을 통해 알려졌을 때 길이 제대로 이야기하지 못했음을 원망했습니다.

 

부인한 이유에 대해서도 "당시 유령처럼 살아서 연락이 닿는 사람이 없었다"며 "아들을 낳았다는 것에 대해 지인들이 모르는 상태에서 기자나 여러 매체에서 나의 주위분들에게 연락했는데 그럴 리가 없다고 말씁하셨다"며 "나중에 알고 다시 바로잡고 싶었는데 타이밍을 놓치니깐 걷잡을 수 없이 번져나가 축복받으면서 결혼식을 하고 아들의 돌잔치도 해야하는데 다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길은 또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려야 할 것 같다며 나와 내 음악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께 너무 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했습니다.

 

또한 길의 장모는 "우리 딸이 정말 잘 웃고 밝은 애인데, 늘 숨기고만 있으니 안타깝더라. 미혼모처럼 됐다"며 "손주도 자유로워졌으면 좋겠고 마음껏 돌아다녔으면 좋겠다. 그래야만 길을 사위로 받아들일 수 있을꺼 같다. 머리로는 받아들였는데 아직 가슴으로는 못 받아 들였다"고 털어놨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005&aid=0001281918&date=20200128&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3

 

리쌍 길, 2년 전 부인했던 ‘결혼·득남설’ 사실이었다

세 차례의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리쌍의 길이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길은 이날 방송에서 2년 전 부인했던 결혼과 득남설이 사실이라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이콘택트’에서는

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