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하다보면 회사 경비사용이 필수일수밖에 없죠.

경비사용전엔 항상 지출결의서 또는 품의서를 작성해 사전에 결재를 받아야 합니다.

 

전산시스템이 잘 갖춰진 회사라면 지출품의서 고것쯤은 아무것도 아니겠죠 ㅠ

 

그리하여 간단한 엑셀파일로 지출결의서를 작성해 보았습니다.

 

그럼 양식 폼 부터 살펴볼까요?

 

아주 간단한 폼이지만 들어갈 수식은 들어가있어 간편하기도 하답니다 ㅋㅋ

 

작성시 필요한 팁만 알려드릴께요

 

 

 

문서번호를 규정에 맞춰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경비내역을 작성하실때 공급가액을 넣어주시면 세액은 10% 수식을 넣어놨습니다~~

소계는 자동합계가 나와 아래쪽 총 합계까지 합산 가능하답니다~~

편한 수식중 총 합산금액을 지출금액과 \단위 금액까지 자동으로 수식가능하니 서류작성에 어려움있으신 분을은 간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지출결의서는 회사에서 필수적으로 사용하는 양식이라 간단하게나마 만들어보았습니다~~

첨부파일로 다운로드 가능하답니다~

지출품의양식.xlsx

 

 

 

 

 

 

+ Recent posts